본문 바로가기

맛집&술집&카페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타코맛집, 멕시코음식점 바네스타코 (2배 맛있게 먹는 비밀팁까지!)

반응형

바네스타코

위치: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 16번길 33-2

상세 위치: B동 지하 3층 (스시로 맞은편)

주차: 가능, 2021년 현재 무료


주말을 맞아 멕시코 음식이 당겨서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 내 바네스타코 방문했습니다.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B동 지하 3층에 위치해있고, 현대프리미엄 아울렛과도 지하로 연결돼있기 때문에 방문하시긴 편할 것 같아요. 주차 공간도 여유롭고 따로 주차료를 받고 있지 않기 때문에 (2021년 기준) 영수증을 따로 챙기거나 주차 등록을 하지 않아도 되는 편함이 있답니다.

 

글 마지막에 "총평과 2배 맛있게 먹는 맛 팁" 추가해놨으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매장을 들어서면 여러 녹색 식물들이 반겨줘서 시원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인테리어도 휴양지에 놀러 온 듯한 이국적인 풍경이에요.

 

에어컨도 빵빵해서 여름에도 방문하기 좋을 것 같아요. 타코와 더불어 해외 맥주나 코로나리타 같은 메뉴도 있으니 시원하게 즐길 수 있겠죠?

 

1층 매장에는 4인 테이블이 10개 정도 있어서 점심 피크시간대가 아니라면 웨이팅은 길지 않을 것 같아요.

 

현재 2층은 단체손님, 혹은 예약 손님 대상으로 개방하고 있으니 좀 더 프라이빗한 공간을 원하시거나 웨이팅이 싫으신 분은 사전에 예약을 하시고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대표 메뉴인 타코뿐 아니라 퀘사디아, 치폴레 보울, 파스타, 브리또, 화이타 등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시즌마다 운영하는 할인 메뉴나 바네스 세트 메뉴들이 있으니 알뜰한 주문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만 세트메뉴 하단에 메뉴 변경은 불가능하다고 돼있어서, 쉬림프가 아니라 치즈 퀘사디아로 바꾸고 싶어도 불가능하다는 점~ ㅜㅜ

 

기본 식기나 접시, 물 같은 경우에는 좌측에 셀프바에서 가져가시면 된답니다. 주문은 선불이니 참고 부탁드려요. (먹다가 음료 더 주문하거나 그러고 싶으면 매번 가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저희는 인기 메뉴 중 No. 2, 3, 4등인 쉬림프 타코 & 치즈 퀘사디아 &클래식 오븐 파스타를 주문해보았어요.

 

쉬림프 타코 (2 피스)
가격: 9,500원
고소하게 튀겨진 새우와 특제소스 및 샤워크림 위에 생아보카도 곁들여진 시그니처 타코

대표 시그니처 메뉴인 쉬림프 타코의 모습인데요. 2피스를 제공한답니다. 샘플러로 1종류씩 4가지를 주는 메뉴를 주문하셔도 좋지만, 다른 여러 메뉴들을 먹어보기 위해 타코는 하나만 주문했답니다.

 

여기서 타코를 2배 더 맛있게 즐기실 수 있는 TIP 하나를 공유드릴게요!

 

꿀 TIP.  고수를 따로 달라고 요청한 다음 타코에 넣어 먹는다!

매장에 요청드리면 고수를 이렇게 따로 받을 수 있는데요. 고수 향을 싫어하시는 분이 아니라면 꼭꼭! 이렇게 드셔 보시길 추천드릴게요. 그냥 먹었을 때와 깔끔함의 정도가 차원이 다릅니다.

 

타코를 좀 더 청량하게 즐길 수 있고, 무한으로 흡입할 수 있게 도와준답니다!

 

퀘소 (치즈) 퀘사디아 (4조각)
가격: 9,500원
얇은 또띠아 안에 멕시칸 치즈, 옥수수콘, 피망, 볶은 양파가 토핑 된 멕시칸 전통 피자
#달콤한 허니 샤워 소스 제공

처음에 치즈 퀘사디아를 찾다가 좀 헤맸는데 '퀘소 Queso'라고 스페인어로 표기돼있네요. 가격에 비해 상당히 큼지막한 양으로 나왔고,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 게 아주 맛있었어요.

 

약간 느끼한 느낌이 들 때쯤, 제공된 허니 샤워 소스에 푹 담가서 먹으면 달고 느끼한 조합이 퍼펙트 하모니를 보인답니다. 타코 한입 퀘사디아 한입 타코 한입 퀘사디아 한입... 무한 반복하다 보면 어느새 접시는 깨끗 ☆

클래식 오븐 파스타
가격: 15,500원
멕시코식 매콤소스와 치즈 조합의 중독성 강한 파스타
#맵게/덜 맵게 선택 가능

인기 메뉴라고 해서 주문해본 클래식 오븐 파스타인데요. 사실 다른 메뉴에 비해서는 약간 실망했답니다.

 

가격대에 비해 양도 아쉬웠고, 치즈와 고기 맛이 나서 맛있었지만, 엄청 특출 나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오히려 가격을 더 줄이고 사이드 메뉴처럼 조금만 맛보았다면 더 좋지 않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이렇게 멕시칸 레스토랑 바네스 타코에서 식사를 만족스럽게 마쳤는데요. 선불이라서 먹고 나서 스르르 나갔답니다. 타코가 당길 때, 식욕이 없을 때 언제든 방문할만한 무던한 집인 것 같아요!

 

배부르니까 식사하시고 근처 트리플스트리트송도 프리미엄아울렛을 구경하시면 소화 코스까지 완벽~


총평: 타코가 당길 때, 후회 없을 무난한 선택지
2배 맛있게 먹는 꿀팁: 주방에 따로 '고수'를 요청해서 넣어 먹기!

 

위 글은 피땀눈물 내돈내산을 통해 작성된 글입니다 :) 

반응형